본문 바로가기
Linux/for Hosting

DNS 수정오류 : Object association prohibits operation

by aegypius 2022. 7. 28.
728x90
반응형

GoDaddy에서 구매한 도메인의 네임서버 정보를 편집한 후에 해당 도메인의 정보를 살펴보니 여전히 예전 데이터로 보이는 것이다. 그리고 나의 메일함에 아래와 같은 메일이 수신되어 있었다.

새로운 VPS를 테스트 하기 위해서 사용하지 않는 도메인의 네임서버를 새로운 서버의 IP로 설정했는데 위와 같은 오류가 발생한다. 도메인의 잠금기능이 켜져있는 상태에서는 (당연하게도) 도메인의 정보가 변경되지 않는다. GoDaddy에서 처음 도메인을 구입했을 당시에 해당 도메인 잠금을 켜놓았는데 그 기능을 잊고 있었다.

 

GoDaddy에서 구매한 도메인을 나의 네임서버로 설정

한글 도메인이 필요해서 몇 개 구하려다보니 kr을 포함한 국내 도메인들은 당연히 누군가의 차지가 되어 있었다. 언제 부터인지 puny코드를 이용한 한글도메인의 등록(구매)이 freenom에서는 잘 되

aegypius.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